Customer CenterFAQ

FAQ

제목

Q.결제창이 뜨지 않아 결제할 수 없습니다.

+

A.

 

1.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설정  -->  기본수준으로 설정

2. 제어판  --> 보안센터 --> 윈도우 방화벽 --> 사용하지 않음 으로 설정

하신후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1,2 사항으로 처리가 되지않을 경우에는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icis.com/support_07.jsp

 

 

Q.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납니다.

+

A.

결제를 하시다가 중간에 창이 넘어가지 않거나 화면이 멈추는등의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는 문의전화 1588-4954번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ARS 안내멘트후 5번/8번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Q.상품 주문시 주의사항

+

A.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 주문시 유의해 주세요!!

컴퓨터 해상도와  조명등의 문제로 상품의 색상이 달라 보일 수 있으니 이점 유의 하셔서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의 디테일이나 무늬 등은 이미지 축소과정에서 깨져 보일수 있으니 꼭 확대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해외 배송도 가능 한가요?

+

A.

현재 파크랜드 쇼핑몰 eshop 사이트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수량과 거리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기 때문에 시스템화가 어렵고, 교환이나 반품을 하는 경우, 구매자나 판매자 모두에게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본사의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내에 거주하시는 가족, 친구분께 부탁하여 1차로 배송을 받으시고, 해외로 보내는 방법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언제나 파크랜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Q.대금결제 청구서에 [파크랜드]로 나오지 않습니다.

+

A.

파크랜드에서 결제금액을 총괄하는것이 아니므로, 결제시 전자지불대행사인 『이니시스』로 표시됩니다.

결제는 『실시간 계좌이체』와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Q.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는 경로는 무엇이 있나요?

+

A.

인터넷 쇼핑몰 관련 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상담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 고객센터 :  02-6959-1922

저희 파크랜드 본사 고객센터는 전화, 1:1 상담게시판, customer mail, fax (051-527-5521)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에 귀기울이고 있으며 신속, 정확히 답변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에 대한 신청은 교환/반품신청
기타문의는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전문상담원이 보다 빠르고 상세히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상담내용을 확인할수 있는 교환/반품신청란과 1:1 상담게시판을 애용해주세요.

Q.전화상담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A.

상담전화는 02-6959-1922 이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10:00 ~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공휴일: 휴무

Q.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접수하지요?

+

A.

회원 구매: 반드시 "MY파크랜드 -> 주문정보를 통해서 교환/반품 내용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 게시판을 통하여 반품 사유 및 교환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검토후 유선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고객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 과정은 교환/반품 신청목록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교환/환불시 주소

* KGB택배 1577-4577

   반품주소지 : 부산광역시 개좌로 12 (금사동 105-6) 보스트로 051-522-8248

* 제품 사이즈 교환시에는 쇼핑몰팀에서 상품수령후 사이즈 변경 상품을 발송하기에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으니 보다빠른 배송을 원하신다면 재주문후 반품처리 하시는게 보다 빨리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Q.주문한 물건에 이상이 있어서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

A.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그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의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비용 본사 부담)
- 배송 된 상품이 주문내용 또는 사이버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 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 된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현저히 늦어진 경우
-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교환 희망 시: 동일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환불 희망 시:
실시간계좌이체 : 이체 처리된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카드로 구매한 경우 : 환불은 카드 회사 측의 매출 취소로 처리되며, 희망에 따라 예치금으로도 적립 가능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로 인한 훼손으로 명백히 판단되나, 고객이 인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 심의 의뢰 후,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품하자, 오배송의 경우 교환/반품시 유의사항
※ 반송 전 꼭 파크랜드쇼핑몰팀으로 접수하시어 교환/반품관련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착불반품시 반드시 해당 상품 배송시 보내드린 택배사를 통해 반품해주셔야 하며 임의로 타 운송편을 통해 반품하시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비용은 저희쪽에서 부담하지 않으며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 회원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하실 상품은 교환/반품관련 상담접수 후 7일이내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해주셔야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가능여부에 대해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해서 받아보니 그냥 마음에 안 들어서 (교환)반품할래요.

+

A.

단순히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변심한 경우 계약에 대한 서면 혹은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계약내용에 대한 서면을 교부받지 않거나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기재되지 않은 서면을 교부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변경 등의 사유로 해당 기간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주소를 안날 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혀야 합니다.(교환 및 반품비용 고객 부담)

*반품
- 반품신청은 배송완료 후 파크랜드 쇼핑몰에 접속 후 [MY 파크랜드]-[반품/교환]에서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 고객변심으로 인한 취소, 반품 시에는 배송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어 반품 하시면 확인 후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단, 교환상품의 재배송/제품하자/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파크랜드에서 부담합니다
(상품반송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에 직접 배송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처음 배송된 상품상태와 다를 경우/세탁 /착용 후 외출하신 경우 반품불가합니다.
- 모니터상의 사진과 제품의 색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미세한 색상의 차이는 제품이상으로 인한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교환
- 교환은 주문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 교환신청은 배송완료 후 파크랜드 쇼핑몰에 접속후 고객 게시판을 이용해 접수해 주십시요.
(단, 교환상품 품절인 경우 품절 안내 후 환불처리해 드릴 수 있는 점 양해드립니다.)

- 교환시 택배비는 왕복 (5,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본사로 보내실때는 선불로 2,000원 지불하시고, 본사에서 고객님께 보내드릴때는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 상품반송은 KGB택배 (1577-4577)를 이용해주십시요.
- 재배송 상품은 반송상품 입고 확인 후에 발송해드립니다. 
*취소
- 카드결제/입금 후 주문취소는 [MY 파크랜드]-[주문취소]에서 취소접수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취소접수 처리됩니다.

고객변심등 교환/반품시 유의사항

※ 반송 전 꼭 파크랜드쇼핑몰로 접수하시어 교환/반품관련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시 운송료는 고객부담으로 왕복택배비 5,000원이 소요되며, 최대 2회까지로 한정되어 있는 점 양해드립니다.
※ 3만원미만 구매에 따른 배송비 규정은 교환/반품시에도 적용됩니다.
※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 회원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하실 상품은 교환/반품관련 상담접수 후 7일이내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해주셔야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가능여부에 대해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2006/08/01 이후 주문부터 비회원주문에 대한 교환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환불,반품시 3만원미만 배송료 적용되며 또한 사이즈교환시에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Q.교환/반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A.

상품 배송 시 보내드린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예약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KGB택배 (1577-4577)

반품주소지 : 부산광역시 개좌로 12 (금사동 105-6) 보스트로 051-522-8248

*공통 : 반품/교환시 반품사유/주문번호/성함을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Q.혹시 반품이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

A.

① 상기된 취소 및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상품군에 대한 환급 반품 기한이 초과된 경우
②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
⑥ 파크랜드가 별도로 안내하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한정수량, 특가, 주문제작등의 제품을 구매한 경우

Q.구매한 상품의 A/S 를 원합니다. 어떻게 접수하나요?

+

A.

파크랜드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고객센터나 1:1 게시판을 통해 AS 요청 및 접수를 하실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해당 브랜드의 A/S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A/S에 관한 보증기간이 제품 특성상 다를 수 있으므로, 상품 구입시 유의하십시오.


(0)

Recent

(0)

top